AKMU 이찬혁, 10곡만 첫 멘트.."이수현 예쁘네?" [스타현장]

KSPO DOME=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6.16 17: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가수 AKMU(악뮤)가 데뷔 10주년을 자축했다.

16일 오후 AKMU(이찬혁, 이수현)는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AKMU 10주년 콘서트 [10VE]'를 개최했다.


이날 이찬혁은 공연의 열 번째 곡 '라면인건가'를 부른 후에야 처음으로 멘트를 하며 관객들과 소통하기 시작했다. "즐거우세요?"라며 입을 뗀 이찬혁은 "뭔가 편하게 피크닉 하러 간다는 마음으로 오셨으면 했다. AKMU의 노래만 들으러 오는 자리라기 보다는 이곳에서 에너지를 충전하고 사랑도 채워가는 공연이었으면 해서 신경을 많이 썼다. 좋으세요? 우리도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찬혁은 지난 15일 첫 공연을 회상했다. 그는 "어제 너무 놀라운 공연이었다. 정말 행복해서 끝나고 집에 가서도 가슴이 계속 두근거렸다. 오늘이 마지막이라는 게 아쉽지만 제대로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했다.

이수현도 "데뷔 앨범이 숲속에 사는 요정 같은 콘셉트였다. 이러한 것들을 무대 연출을 통해 많이 재현해보려고 했다. 우리뿐 아니라 관객분들도 10년 전으로 돌아가는 시간도 가져보고 함께 타임머신도 타보는 재밌는 시간을 만들어봤으면 좋겠다"라며 데뷔 10주년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찬혁은 반짝이는 헤어 피스를 붙인 이수현을 향해 "머리 반짝이 예쁘네?"라며 남다른 동생 사랑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AKMU는 지난 3일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EPISODE'를 발매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