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청량으로 물들인 '킥 잇' 활동 성공적 마무리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6.17 11:01
  • 글자크기조절
image
휘브/사진=씨제스 스튜디오
보이 그룹 휘브(WHIB, 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가 '킥 잇'(KICK IT)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

휘브는 최근 두 번째 싱글 앨범 '이터넉 유스 : 킥 잇'(ETERNAL YOUTH : KICK IT)의 타이틀곡 '킥 잇'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터널 유스 : 킥 잇'은 '청춘은 끝없이 이어지는 여정'이라는 '영원한 청춘'(ETERNAL YOUTH)을 모티브로 삼아 꿈을 위해 만난 여덟 청춘들의 운명적인 여정을 그려냈다.

'킥 잇'은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이지 리스닝 곡. 특히, 멤버 제이더와 유건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콘 재팬 2024' 현장에서 '킥 잇'의 무대 일부를 선공개하며 화려한 컴백 신호탄을 날린 휘브는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여 비주얼은 물론, 청량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 실력, 프로다운 무대매너까지 선보이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각종 유튜브 콘텐츠와 다양한 챌린지를 통해 예능감과 케미스트리까지 뽐냈다.


뿐만 아니라 휘브는 글로벌 팬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이어오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SNS와 팬 커뮤니티를 통한 온라인 소통부터 미니 팬미팅, 일일 스태프, 역조공, 팬싸인회 등을 통해 한층 더 가까운 '양방향 소통'을 진행했다.

또한 휘브는 이번 앨범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지난 데뷔 앨범 '컷-아웃'(Cut-Out) 대비 2배에 육박하는 초동을 기록했으며, '킥 잇'의 뮤직비디오 1000만 뷰를 달성하기도 했다.

한편 휘브는 국내외를 오가며 글로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