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컴백 D-3..깊이가 다른 감성 콘셉트 예고

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6.17 16: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케이윌(K.will)이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케이윌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올 더 웨이(All The Way)'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케이윌은 블랙과 버건디 계열의 모던한 슈트로 댄디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따뜻한 무드 속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가 케이윌이 가진 감성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image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따스하게 내리쬐는 햇살 아래 담긴 케이윌의 애틋하면서도 쓸쓸한 다양한 모습들이 이번 신보 '올 더 웨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케이윌표 감성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믿고 듣는 레전드 '보컬리스트' 케이윌이 6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Prod. 윤상)'를 비롯해, '말할게 (Prod. 황찬희)', '나와 달리 (Prod. 뮤지)', '식탁 (Prod. 다비 & 헤이즈)', '론리 투게더(Lonely Together) (Prod. 선우정아)', '이지 리빙(Easy Living)'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가수 겸 작곡가 윤상, 작곡가 황찬희, 가수 뮤지,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와 가수 헤이즈, 가수 선우정아 등 막강한 프로듀서 군단과 함께 케이윌은 이번 앨범에서 이전과는 또 다른 감성으로 대중 앞에 나선다.

색다른 케이윌의 감성이 담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케이윌은 '올 더 웨이'에 수록된 다채로운 음악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보컬로 또 한 번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케이윌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올 더 웨이'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