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종민, 결혼식 후 허니문은 '한 달 뒤'..'1박 2일' 공백 최소화
윤성열 기자 / 입력 :2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김종민은 오는 5월 말께 프랑스 남부로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다. 흔히 결혼식을 마치면 곧바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경우가 많지만, 김종민은 기존 스케줄을 마무리한 뒤 여유를 두고 출발하기로 했다.
신혼여행지는 평소 프랑스 신혼여행을 꿈꿨던 신부의 바람이 반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종민은 지난달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해 신부를 위한 맞춤 여행 계획을 세우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그동안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촬영과 각종 행사 스케줄로 빡빡한 일정을 소화했던 김종민은 이번 신혼여행을 통해 모처럼 달콤한 휴식을 취한다. 다만 장기간 유럽으로 떠나는 일정인 만큼, '1박 2일'의 일시적인 공백은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출연진과 일정을 조율해 추후 생길 김종민의 공백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한편 김종민은 지난 20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11세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방송인 유재석이 1부 사회를, 방송인 조세호와 문세윤이 2부 사회를 맡아 유쾌하고 훈훈한 분위기 속 예식을 이끌었다. 축가는 가수 동방신기, 이적, 린이 불렀다. 하객으로는 코요태 멤버 신지와 빽가를 비롯해 다수의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 1 손담비, 딸 해이 올망졸망 정면 공개..여유로운 미소 "아프지 마요"
- 2 안정환♥이혜원 딸, 뉴욕대에서 서울대로.."자식 농사 잘 지었네"
- 3 '아들 아빠' 강재준, 딸 품에 안았다..♥이은형 "치마 처음 사봐"
- 4 홍윤화, 몸무게 앞자리 바뀌었다..26kg 감량 성공 "슬슬 티가 나"
- 5 '역시 KBO 원톱 치어리더' 매력 만점 호캉스 '시선 강탈'
- 6 '올해 수술' 정용화 "활동하지 않아도 슬퍼하지 말길"
- 7 열애설 터진다! 박보검♥김소현 애틋한 눈빛 "왜 계속 피해?"[굿보이]
- 8 방탄소년단 뷔, 명품 C사 디렉터와 샴페인 파티.."웰컴 투 파리"
- 9 백성현, 건설현장 일용직 고백 "아빠 경기 뛰는 거 맞냐고"[뭉찬4]
- 10 "손흥민, MLS 이적 거부... 토트넘 잔류" 英 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