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아내와 고교시절 사진공개 "풋풋해라∼"

발행:
김현록 기자
사진


차태현이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게시판을 통해 아내와 고교시절 함께 찍은 사진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차태현은 지난 5일 자신이 진행하는 KBS 쿨FM '안재욱 차태현의 미스터 라디오'의 게시판에 동갑내기 아내 최석은씨와 함께 찍은 옛 사진을 올렸다.


"최초공개!! 고등학생 차태현&용산댁의 소중한 사진! "이라는 설명이 달린 한 장의 사진은 두 사람의 앳된 얼굴과 밝은 표정, 한 손에 세 개씩 들고 있는 핫도그가 풋풋했던 두 사람의 옛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이 사진은 차태현이 늘 지갑 속에 가지고 다니는 것으로 지난 5일 방송에서 차태현은 타임캡슐이 있다면 지갑 속 사진을 넣고 싶다고 밝힌 사진이기도 하다.


특히 92년 4월 28일이라는 날짜와 함께 '고등학교 수학여행 경주에서♡', '이땐 걍 칭구(이땐 그냥 친구)' 라고 적은 애교 가득한 메시지가 네티즌의 눈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을 본 라디오 청취자들과 팬들은 "해맑은 모습", "행복한 모습이 너무 부럽다", "귀엽고 풋풋하다"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차태현은 지난해 6월1일 고등학교 시절 만난 첫사랑인 동갑내기 최석은씨와 주위의 부러움 속에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한편 최석은씨는 현재 임신 8개월째로 두 사람은 행복한 2세 탄생을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