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연애사' 김지우, 섹시 바니걸로 깜짝 변신

발행:
김태은 기자
사진

케이블 시청률 '대박'을 기록한 OCN 8부작 TV영화 '직장연애사'에 출연한 김지우가 바니걸 복장을 선보였다.


16일 방송되는 3화 '백수도 사랑할 권리가 있습니다'에서 금발 가발과 핑크색 의상의 바니걸로 변신해 요염한 자태를 뽐내게 된다.


'백수도 사랑할 권리가 있습니다'에서는 직장생활에 회의를 느끼고 사직서를 내던진 준하(정준하 분)와 지우(김지우 분)가, 백수가 된 후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일어나는 해프닝이 펼쳐진다.


극중 김지우는, 정준하와의 데이트 비용을 벌기 위해 온갖 아르바이트 자리도 마다하지 않는 억척스런 백수 연기를 선보인다.


일당이 많다는 소리에 무작정 찾아간 아르바이트 자리는, 술집에서 ‘바니 걸’ 옷을 입고 춤을 추는 일명 ‘쇼걸’. 김지우는 짙은 화장에 핑크색 의상, 망사 스타킹 등 얼핏 봐서는 누군지 알아볼 수 없을 만큼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봉을 잡고 섹시한 춤을 추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장면에서는 감춰진 끼를 맘껏 발산해 촬영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직장연애사는 2005 12월, 2007년 1월에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가족연애사 1,2'에 이은 김성덕 감독의 세 번째 시리즈로, 직장 내에 있을 법한 흥미로운 연애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풀어나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