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린 "남친소"..네티즌들 "사귀는 것 맞나?"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방송인 조정린이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조정린이 지난 12일 자신의 팬카페인 '만능엔터테이너 조정린'에서 장문의 글을 통해 남자친구의 실명까지 소개했다.


조정린은 "가을에 있었던 이별을 아름다운 이별로 만들어준 사람, 그리고 저에게 봄을 선물해줄 사람..'아찔소' 크리스마스 특집 배슬기 편에서 스케이트 못 타서 제일 첫번째로 떨어진 한장현, 첫번째로 나가서 마동기 군에게 제대로 굴욕당한 한장현 .그가 바로 제 남자친구 입니다"고 소개했다.


조정린은 또 이글을 통해 최근 방송된 KBS 2TV '스타골든벨' 녹화에서 마음에 두고 있는 남자가 있음을 밝혔지만 통째로 편집을 당해 전파를 타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도 드러냈다.


하지만 조정린은 남자친구를 공개한 이후 또다른 글을 올려 남자친구 한장현 씨와 연락이 두절된 듯한 묘한 분위기의 글을 올려 네티즌들 사이에서 "사귀는 것이 맞느냐, '사귀는게 아니냐'는 등의 반응을 낳고 있다.


조정린의 이같은 열애 공개에 대해 조정린이 MC를 맡고 있고 남자친구를 만나는 계기가 된 '아찔한 소개팅' 제작진은 16일 오후 "두 사람이 '아찔소'를 통해 만나게 된 것도 몰랐던 사실"이라며 "현재 조정린측에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나 아무런 답이 없다"고 밝혔다.


조정린은 Mnet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MBC 라디오 FM4U '강인 조정린의 친한 친구'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찔한 소개팅' 시즌 4 첫 방송을 앞두고 지난해 말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