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장근석, 대만 입국에 팬 2000명 '환대'

발행:
김겨울 기자
사진

장근석이 2000여 명의 대만 팬들의 환대 속에 대만에 입국했다.


장근석의 소속사 측은 7일 "장근석이 이날 예정된 대만 팬 미팅 '2010 장근석 아시아 투어 인 타이페이'를 위해 6일 대만에 도착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장근석은 입국 심사를 받으러 가는 길부터 대만 취재진과 팬들에 열렬한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대만 취재진들은 서로 앞 다투어 대만에 첫 발을 내딛은 장근석을 취재하기 위해 치열한 취재 전쟁을 벌였으며, 공항 내 1층과 공항 밖에는 장근석을 마중 나온 2000여 의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장근석의 대만 팬들은 장근석이 입국 수속을 모두 마치고 마침내 그 모습을 드러내자 일제히 환호성을 지르며 장근석을 열렬히 환영해, 대만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체감케 했다.


장근석은 "공항에 너무 많은 분들이 나와 주셔서 대만 팬들의 열성과 열정에 놀랐다"며 "지진으로 팬미팅이 연기될 뻔 했지만 팬미팅만을 손꼽아 기다려온 대만 팬들을 실망시켜드리고 싶지 않았고 대만 팬들과의 약속을 꼭 지키고 싶어 팬미팅 일정을 미루지 않고 예정대로 치르기로 했다"며 대만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7일 오후 6시 30분 타이페이 국부 기념관에서 2500명의 팬들과 '2010 장근석 아시아 투어 인 타이페이'를 연다. 장근석은 팬미팅에 앞서 대만 취재진들과의 인터뷰와 팬사인회를 가진다.


장근석은 또 중국, 홍콩, 싱가폴 등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