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후배 아이돌에 전하는 조언 3가지

발행:
문완식 기자
가수 이효리 ⓒ홍봉진 기자
가수 이효리 ⓒ홍봉진 기자

"개인기 길러라, 어릴 적 친구 챙겨라, 사랑·여행도 몰래 꼭 해봐라."


가수 이효리가 후배 아이돌들에게 "이것만은 꼭 하라"고 세 가지를 조언했다.


이효리는 17일 오후 MBC 예능프로그램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출연했다. 이효리는 이 자리에서 '후배 아이들에게 꼭 해주고 싶은 조언 베스트3'을 꼽았다.


이효리는 먼저 "멤버 각자가 경쟁력을 키우라"고 조언했다.


그는 "팀의 인기가 자기 인기라고 착각할 수 있다"며 "이러면 개인으로 활동할 때 경쟁력이 없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등 소질이 있으면 이런 걸 빨리 캐치해서 키워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효리는 두 번째로 "어렸을 적 친구를 잘 챙기라"며 "어릴 때는 연예인 친구들이 있는 게 좋은 것 같고 다 인 것 같지만 나중에는 어린 시절 친구들이 생각난다"고 설명했다.


이효리는 끝으로 후배 아이돌들에게 "몰래, 몰래 해볼 것은 다 해보라"며 "사랑도 그렇고 여행도 그런 것 중 하나다. 그 것들을 몰래 몰래 했던 시간들이 지금 내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MBC 파업으로 7주 동안 결방했던 '놀러와'는 이날 '비·이효리 스페셜-프렌즈가 떴다'편이 방송됐다. 이효리의 친구 자격으로 안혜경과 김나영이, 비의 친구로 손호영과 김광민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