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뚱스' 길·정형돈, 'Go칼로리' 발매

발행:
김현록 기자
사진


MBC '무한도전' 200회 특집에서 프로젝트 그룹 '뚱스'를 결정했던 길과 정형돈이 디지털 싱글을 정식 발매했다.


길과 정형돈은 지난 31일 '뚱's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첫 싱글 'Go칼로리'를 발매했다. 정인이 피처링을 맡았으며, 뮤직비디오에는 소녀시대의 수영이 출연해 더욱 화제가 된 'Go칼로리'는 지난 29일 방송된 '무한도전' 200회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3개월간의 혹독했던 다이어트 체험을 바탕으로 쓴 'Go칼로리'는 체중 감량을 위한 그들의 사투와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곡. 길과 정형돈은 작곡과 작사는 물론, 뮤직비디오의 의상과 안무까지 직접 기획하며 넘치는 끼와 열정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앨범 소개에는 "'Go칼로리'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다이어트를 경험한 사람은 누구나 공감하고 이해할 가사로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한 인상을 남긴다"며 "특히 스물다섯 개의 음식을 마치 주문을 외우듯 읊는 길의 절제된 보이스와 다이어트를 방해하려는 정인의 악마와 같은 속삭임, 그 사이에서 고뇌하는 듯한 정형돈의 랩핑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것이 이 곡의 포인트"라는 설명이 달려 더욱 눈길을 끈다.


'뚱's 프로젝트'의 첫 싱글 'Go칼로리' 관련 수익금은 '무한도전' 이름으로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Go칼로리'는 현재 각종 음원 차트 실시간 차트에 진입하고 싸이월드 실시간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노래가 '듀엣가요제' 앨범에 이어 다시 가요계에 '무한도전'의 힘을 다시 입증할 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