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름대로는 재치를 부린 것이…."
김수현이 '과거 연애 9번'은 사실이 아니라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국민드라마에 등극하며 높은 인기를 모은 MBC '해를 품은 달'로 인기 상종가를 친 김수현은 최근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화제가 된 과거 연애사의 진상을 전했다.
김수현은 한 방송 인터뷰가 발단이 돼 지금껏 9번 연애를 했다는 소식이 회자된 바 있다. 이에 김수현은 "당시 OX퀴즈를 했다. '나는 연애 경험이 10번 이상이다'라는 질문에 '엑스'라고 했고, '그럼 몇 번이세요?'라고 하기에 나름대로 재치를 부린다고 '9번?'이라고 한 것이 그렇게 됐다"고 털어놨다.
김수현은 "그런데 반응이…'아하하하' 하고 끝났어야 하는데 '9번이라…'하고 고개를 끄덕거리시더라"며 "속으로는 '어어 어떻게 된거지' 했는데 나중에 보니 연애 9번 한 사람이 됐더라. 그냥, 좀 안타까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드라마에서는 첫 사랑을 위해 모든 걸 바칠 수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왕 훤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지만 실제 김수현은 학창시절 첫사랑에게 고백도 제대로 못 한 처지라고.
실제 연애 횟수에 대해서는 노코멘트를 외친 김수현은 "연애 경험이 많으면 좋은 것 아닌가요? 마음 같아서는 19번이라도…"라고 재차 너스레를 떨다 '아차'한 듯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이야기를 '급' 마무리지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