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보코', 미녀4인조 유닛탄생? '혜성미예' 결성

발행:
최보란 기자
(왼쪽부터)강미진, 유성은, 우혜미, 하예나 ⓒ사진=Mnet 제공
(왼쪽부터)강미진, 유성은, 우혜미, 하예나 ⓒ사진=Mnet 제공


케이블 채널 Mnte '보이스 코리아'(이하 '엠보코')에 미녀 유닛 그룹 '혜성미예'(우혜미, 유성은, 강미진, 하예나)가 탄생했다.


27일 오후 방송될 '엠보코'에서는 신승훈, 강타 코치팀의 세미 파이널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라이브쇼 무대서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이 가운데 지난주 세미 파이널 진출을 확정 지은 유성은, 강미진, 하예나, 우혜미로 구성된 4인조 유닛 그룹이 깜짝 결성된 것.


(왼쪽부터)하예나, 우혜미, 유성은, 강미진 ⓒ사진=Mnet 제공

이들은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와 나미의 '영원한 친구'로 그동안 본인들의 오디션 개별 무대서는 보여줄 수 없었던 또 다른 매력으로 신나는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더욱이 'R&B여신' 유성은, '미친 가창력' 강미진, '4차원 보컬' 우혜미, '슈퍼디바' 하예나 모두 추구하는 음악도 음색도 너무 다른 그녀들이기 때문에 과연 이들이 함께 보여줄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자극한다.


제작진은 "전날 리허설을 진행했는데, 기대 이상이다. 4명 다 워낙 실력이 좋아 진짜 그룹을 결성해도 되겠더라"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엠보코' 라이브 쇼에서는 신승훈, 강타 코치팀의 세미 파이널 진출권을 두고 접전을 벌인다. 이번 주 각 팀에서 시청자 선택을 받는 사람은 오로지 1명 뿐. 그리고 나머지 한 명은 코치 선택으로 세미 파이널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