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조 연기돌' 박희본, '신퀴3' 신참형사 합류

발행:
최보란 기자
박희본 <사진제공=CJ E&M>
박희본 <사진제공=CJ E&M>


OCN 메디컬 범죄수사극 '신의 퀴즈3'의 새로운 캐릭터가 공개됐다.


10일 OCN 측에 따르면 시즌 3에 새롭게 합류하는 강력계 신참 여형사 이란 역으로 배우 박희본이 캐스팅됐다.


배우 김태희와 꼭 닮은 빼어난 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박희본은 지난 과거 여성 4인조 걸그룹 밀크로 활동한 바 있는 원조 연기돌. 그룹 해체 이후 연기자로 변신한 그녀는 영화 '그랑프리', 시트콤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발한 작품 활동을 벌이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란은 베테랑 형사 배태식(안내상 분)의 후배 신참 형사로 일에 있어 남자 못지않은 당참과 실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일 이외의 것에는 '허당'에 실수투성이인 순진한 캐릭터.


한진우(류덕환 분)에게 호감을 갖고 그에게 잘 보이기 위해 애를 쓰지만 노력하면 할수록 황당한 모습만 보여주게 돼 과연 한진우의 마음을 사로잡고 강경희(윤주희 분)의 빈자리를 채울 수 있을 지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오는 20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신의 퀴즈3'는 지난 2010년 국내 최초 메디컬 범죄수사극을 표방하며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려낸 '신의 퀴즈'의 세 번째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