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홍은희, '대왕의 꿈' 박주미 후임으로 합류

발행:
이경호 기자
홍은희ⓒ스타뉴스
홍은희ⓒ스타뉴스


배우 홍은희가 박주미를 대신해 KBS 1TV 대하사극 '대왕의 꿈'(극본 유동윤 김선덕 연출 신창석 김상휘)에 합류한다.


KBS는 26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대왕의 꿈' 제작진이 지난 주 하차가 확정된 박주미의 후임으로 배우 홍은희를 공식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극 중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선덕여왕이라는 역할을 무리 없이 소화할 배우를 찾는 일이 쉽지 않았다"며 "박주미 하차 결정 후 길지 않은 시간동안 캐스팅에 총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KBS는 홍은희로 캐스팅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사를 표현해왔고, 기존의 선덕여왕의 이미지와도 크게 차이 나지 않아 안정적으로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됐다"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연기력이 검증된 배우다"고 덧붙였다.


홍은희는 "박주미씨가 워낙 잘해왔기 때문에 부담감이 있다. 하지만 홍은희만의 새로운 선덕여왕을 보여주고자 드라마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는 "따뜻한 선덕의 모습보다는 좀 더 치열하고 카리스마 있는 선덕여왕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홍은희는 지난 주말 제작진과의 미팅을 통해 출연을 확정했으며, 26일 오전 수원 KBS 드라마센터에서 진행된 대본 연습부터 공식적으로 참석했다. 그는 이번 주 야외촬영에도 합류한다.


한편 '대왕의 꿈'은 오는 12월 2일까지 '대왕의 꿈-스페셜' 편이 방송되며 오는 12월 8일부터 정상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