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병헌 '지아이조2' 봤다.,서로 바쁜 상황"

발행:
일산(경기)=윤상근 기자
배우 이민정 ⓒ사진=이기범 기자 leekb@
배우 이민정 ⓒ사진=이기범 기자 leekb@


배우 이민정이 연인 이병헌이 출연한 영화 '지아이조2'를 언급하며 서로에 대한 근황을 전했다.


이민정은 16일 오후 2시 경기 일산 SBS 탄현 제작센터에서 진행된 SBS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 이하 '내연모') 기자간담회에서 이병헌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영화 '지아이조2'는 봤다"며 "나도 '내연모' 촬영 중이고 (이병헌도) 해외 일정이 많아서 서로 바쁜 상황"이라고 짧게 대답했다.


이민정은 이어 영화에서 본 이병헌의 연기가 어땠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는 "(후배 배우로서) 감히 그런 얘기를 할 부분은 아닌 것 같다"고 밝혔다.


앞서 이민정은 지난 2일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내연모' 기자간담회에서도 이병헌을 언급하며 "해외 프로모션 때문에 바빠서 연기 등에 대한 특별한 조언을 받지는 못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민정은 '내연모'에서 극중 초선의원이자 진보정당 대표인 노민영 역을 맡았다.


이민정, 신하균, 박희순, 한채아 등이 출연하고 있는 '내연모'는 정치 같은 연애와 연애 같은 정치의 세계를 다룬 드라마로 정치와 속성이 비슷한 연애를 직업 정치인이 한다면 어떨까라는 발상에서 시작해, 서로 정치성향과 성격이 다른 두 남녀 정치인의 아슬아슬한 사랑을 그리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