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기황후' 예고..후궁 경선 백진희 "반반한 낯 독될 것"

발행:
조은혜 기자
/사진=MBC '기황후' 공식 홈페이지
/사진=MBC '기황후' 공식 홈페이지

'기황후' 예고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7일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 공식 홈페이지에 25회 방송 예고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죽은 줄로만 알았던 승냥(하지원 분)을 보고 말문이 트인 타환(지창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승냥은 아버지와 아이의 복수를 위해 후궁 경선을 준비, 궁으로 돌아오게 되고 승냥을 잃은 슬픔에 실어증 증세를 보이던 타환은 승냥을 보자 말문이 트였지만 당분간 비밀로 하라고 이른다.


이어 후궁 경선을 앞두고 타환의 정부인 타나실리(백진희 분)는 '후궁을 몇 명이나 들일 생각이냐'는 시녀의 질문에 "단 한 년도 들이지 않을 생각"이라며 "반반한 낯짝이 네 년들에게 독이 될 것"이라고 승냥과의 팽팽한 대립이 있을 것임을 예고했다.


앞서 지난주 방송분에서 백안(김영호 분)의 도움으로 노예상 흑수(오광록 분)의 손에서 빠져나온 승냥이 복수를 결심하고 후궁 경선을 준비, 결국 황궁으로 생환해 황태후(김서형 분), 타환과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기황후 예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나실리 진짜 못됐다", "승냥이 후궁이 될라나", "기황후 갈수록 재밌네요", "주연 배우들 연기가 정말 최고", "오늘 본방사수입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엑소 '상하이 출국길'
'돌아온 에이티즈'
트와이스 사나-미나 '잘 다녀올게요!'
엔하이픈 '멋진 조각미남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정우♥차정원→변요한♥티파니..복사기 말고 SNS가 알던 '비밀 교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마침내 개막'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