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김수현 명예훼손"..'리얼' 감독, 팬덤 고발로 검찰 송치 [스타이슈]

"김수현 명예훼손"..'리얼' 감독, 팬덤 고발로 검찰 송치 [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김수현 /사진=영화 '리얼' 스틸컷


영화 '리얼'을 연출했다가 하차한 이정섭 감독이 배우 김수현의 명예를 훼손했다는 혐의로 고발 당해 최근 검찰에 송치된 것으로 전해졌다.


6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리얼' 이정섭 감독이 김수현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해 검찰에 송치됐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김수현 팬덤측이고발해서 절차가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김수현 팬덤 연합은 지난해 김수현 논란 이후 SNS를 통해 김수현 관련된 글을 지속적으로 올린 이정섭 감독을 고발했고 서울 강남경찰서는 피의자인 이정섭 감독을 검찰에 송치한 것으로 전해졌다. 차후 검찰 수사 등을 통해 유무죄 판가름이 날 전망이다.


이정섭 감독은 지난해 김수현과 '리얼'의 논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SNS등을 통해 게재했다.


2017년 개봉한 '리얼'은 아시아 최대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김수현이 주연을 맡았다. 당시 이정섭 감독이 '리얼'을 거의 다 촬영했지만 후반 작업 도중 제작사 대표이자 김수현의 가족인 이사랑 감독(현 이로베)으로 연출자가 바뀌었다. 영화가 개봉한지 8년이 지난 지난 2025년 김수현 논란 속 '리얼' 촬영 후 작품에서 하차한 이정섭 감독이 직접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이정섭 감독은 김수현 관련 의혹을 강하게 비판하거나, '김수현을 소아성범죄자'라는 의혹을 제기한 타인의 글을 공유하기도 했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