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급성골수염 수술..소속사 "현재 회복 중"(공식입장 전문포함)

발행:
이경호 기자
배우 지수/사진=스타뉴스
배우 지수/사진=스타뉴스


배우 지수가 급성 골수염 수술을 받았다.


14일 오전 지수 소속사 프레인TPC는 "저희 회사 소속 배우 지수 씨가 어제(13일) 급성 골수염 수술을 받았습니다"고 밝혔다.


프레인TPC는 "수술은 잘 끝났으며 현재 회복실에서 회복 중입니다"며 "수술이 급작스럽게 결정되어 이제야 경과를 알려드리게 됐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원인 모를 다리 통증에 시달리던 지수 씨는 지난주 처음 병원을 찾아 여러 검사와 치료를 받았으나 호전되지 않아 그제(12일) 하루에 걸쳐 정밀 진단을 받았습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수술은 잘 끝났으나 자세한 결과에 대해서는 상태를 좀 더 지켜보고 의료진의 설명을 청취한 후에 정확히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촬영 중인 JTBC '판타스틱'과 관련 "제작사 측과 약속된 스케줄에 대해서는 최대한 폐를 끼치지 않을 방법을 찾기 위해 상의하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지수는 2009년 연극 '봉삼이는 거기 없었다'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앵그리맘', '발칙하게 고고', '닥터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판타스틱'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다음은 지수의 급성 골수염 수술 관련 소속사 프레인 TPC의 공식입장 전문


저희 회사 소속 배우 지수씨가 어제(13일) 급성 골수염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은 잘 끝났으며 현재 회복실에서 회복 중입니다. 수술이 급작스럽게 결정되어 이제야 경과를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최근 원인 모를 다리 통증에 시달리던 지수씨는 지난주 처음 병원을 찾아 여러 검사와 치료를 받았으나 호전되지 않아 그제 (12일) 하루에 걸쳐 정밀 진단을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가 나오기도 전인 그제 밤 극심한 통증과 고열 증상으로 급히 병원을 찾았고 "바로 수술을 해야 한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어제(13일) 오후 4시 경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병명은 급성 골수염입니다. 현재 회복실에 있으며 수술은 잘 끝났으나 자세한 결과에 대해서는 상태를 좀 더 지켜보고 의료진의 설명을 청취한 후에 정확히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촬영 중인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등 제작사 측과 약속된 스케줄에 대해서는 최대한 폐를 끼치지 않을 방법을 찾기 위해 상의하고 있습니다.


다만 당장은 지수 씨의 가족을 위로하고 지수 씨가 잘 회복할 수 있도록 간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명절을 앞둔 많은 분들께 좋은 소식이 아닌 걱정을 나누게 되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