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주상욱·김태훈, 드디어 격돌..당구장서 한판 승부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에이스토리
/사진제공=에이스토리


주상욱과 김태훈이 드디어 격돌한다.


14일 오후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극본 이성은, 연출 조남국, 제작 에이스토리) 측은 주상욱(류해성 역)과 김태훈(홍준기 역)의 당구 대결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주상욱과 김태훈은 '판타스틱'에서 김현주(이소혜 역)를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어린아이 같은 신경전이 담긴 현장 사진으로 극적 재미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상욱과 김태훈은 한 눈에 보이는 극과 극 상반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쫙 빼입은 주상욱은 허세 가득한 폼으로 당구에 열중하며 강렬한 눈빛으로 승부욕을 불태우는 반면 김태훈은 특유의 부드럽고 여유만만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초딩미 발산하며 세상 진지한 모습으로 당구 대결에 임하는 주상욱의 모습은 절로 웃음을 유발한다.


해당 장면은 '판타스틱'에서 김현주와의 관계에 등장한 홍준기가 못마땅한 류해성이 대화를 요청하자, 당구장에서 승부를 벌이게 되는 장면이다.


'판타스틱' 제작관계자는 "홍준기의 등장으로 질투가 폭발한 안절부절 류해성의 귀여운 매력이 대폭발할 예정이다. 초딩매력 츤데레 류해성과 초긍정 다정남 홍준기,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자의 의외의 남남(男男)케미가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