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SF9 로운, '학교2017' 확정..김정현·한주완 "검토 중"(공식)

발행:
임주현 기자
김세정, 김정현, 로운, 한주완(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사진=스타뉴스
김세정, 김정현, 로운, 한주완(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사진=스타뉴스


그룹 구구단 김세정과 SF9 로운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박진석 송민엽 제작 학교2017 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에이치) 출연을 확정했다. 배우 김정현과 한주완은 출연을 논의 중이다.


'학교 2017' 측은 5일 김세정이 극중 주인공 라은호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라은호는 첫사랑 대학생 오빠와 캠퍼스 커플이 되고 싶은 꿈 하나만으로 280등 6등급의 성적이지만, 웹툰 특기자 전형으로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해맑고 쾌활한 긍정의 아이콘이다.


로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로운이 '학교 2017'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웹드라마 '클릭유어하트'로 연기에 도전한 로운은 이번 작품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한주완은 라은호(김세정 분)의 담임 선생님 심강명 역을 제안받았다.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김정현 역시 출연을 논의하고 있다. 김정현은 주요 배역 중 하나인 학생 역으로 출연을 검토 중이다.


한편 '학교 2017'는 비밀 많고 생각은 더 많은 18세 고등학생들의 생기발랄 성장드라마로 '쌈, 마이웨이'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영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