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BS연기대상'X신혜선·이민정·장나라..깜짝 콜라보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SBS
/사진=SBS


'2018 SBS연기대상'과 드라마속 배우 신혜선, 장나라, 이민정 등 여주인공들의 노래장면이 깜짝 콜라보됐다.


최근 SBS공식SNS(SBSNOW)에서는 SBS드라마속 여주인공들의 가창장면이 SBS 연기대상에서 선보인 것처럼 제작,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영상은 지난해 12월 31일 상암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실제 SBS연기대상장면에서 시작된다. 당시 송재림과 김소은의 소개에 따라 노래연기상 후보들이 등장했고, 이에 따라 지난 '사의 찬미'에서 소프라노 윤심덕 역을 맡아 흡입력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은 신혜선이 먼저 등장, '울게 하소서'를 열창했다.


이어 공개된 후보는 '운명과 분노'의 구두디자이너 구해라역의 이민정이었다. 지난 1일 첫방송 당시 그녀는 아수라장이 된 골드제화의 콜라보 파티장에서 등려군의 '월량대표아적심'을 불렀다. 연기대상에서 이 장면이 공개되자 이민정의 노래모습에 울기도 하고 박수를 보내는 연기자들이 많았다.


마지막으로는 '황후의 품격'의 황후 오써니로 분한 장나라였다. 실제 가수답게 이미 극중에서 뮤지컬 '김종국찾기'와 노래 '아모르파티'를 통해 가창력을 뽐낸 바 있는 그는 지난 6일 방송에서 '아리랑'을 불러 세계각국 대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연기대상에서도 이런 장나라의 가창력이 소개되자 지성과 이종석, 수지, 장서희, 황석정, 엄기준, 남지현, 유리, 고성희, 이상엽, 이시언, 박진주 연기자들은 박수를 치면서 흥얼거렸다.


MC 신동엽과 신혜선이 진행하는 '2018 SBS 연기대상'은 오는 31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故 송영규, '31년 연기인생' 쓸쓸히 마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스타대상' 박승수, 뉴캐슬 입단! 韓 20번째 프리미어리거 탄생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