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상진 지창욱이 배우 이필모의 결혼을 축하했다.
한상진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필모와 서수연의 결혼식 현장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2009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형제로 출연했던 한상진 이필모 지창욱의 모습이 담겨있다. 얼굴을 맞댄 세 사람에게서 다정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턱시도를 입은 이필모와 드레스 차림의 서수연이 팔짱을 끼고 행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상진은 "행복하세요, 둘째형 대풍형. 진짜 결혼식 서프라이즈. 휴가 나온 막내 미풍이 10년만 '솔약국집 아들들' 큰 형님 옆 테이블 인사하러 가셔서. 대풍 선풍 미풍 그 느낌 그대로. 창욱이 말대로 '솔약국' 시즌2를"이라며 여전히 끈끈한 팀워크를 드러냈다,
이어 한상진은 "송진풍 송대풍 송선풍 송미풍. 손현주 이필모 한상진 지창욱. 아직도 만남 그때 그 시절처럼 똑같네. 큰형은 어른들 챙기고 둘째형은 막내 부르고. 난 진행하고 막내는 계속 뛰어다니고. 여전히 호흡 잘 맞는 거죠. 우리 다시 만나는 날까지 건강합시다!"라고 극 중 이름을 부르며 애틋함을 표현했다.
한편 이필모와 서수연은 지난 9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부터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을 통해 인연을 맺고 지난해 12월 25일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