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SKY캐슬' 1호 커플 탄생..조병규♥김보라 열애 인정[★NEWSing]

발행:
윤성열 기자
김보라(왼쪽)와 조병규 /사진=조병규 인스타그램
김보라(왼쪽)와 조병규 /사진=조병규 인스타그램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조병규(23)와 김보라(24)가 실제 연인 사이가 됐다.


김보라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 스타뉴스에 "조병규와 이달 초부터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김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두 사람의 교제 중임을 인정하며 "애정 어린 응원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지난 1일 인기리에 종영한 'SKY 캐슬'에 나란히 출연했다. 김보라는 극 중 강예서(김혜윤 분)의 라이벌 혜나 역을, 조병규는 노승혜(윤세아 분)와 차민혁(김병철 분)의 쌍둥이 중 둘째 차기준 역을 각각 맡아 연기했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SKY 캐슬'에서 신아고등학교 친구 사이였지만, 현실에선 연인 관계로 발전하며 'SKY 캐슬' 공식 1호 커플이 됐다.


/사진='해피투게더4' 방송 화면


두 사람은 지난 달 3일 'SKY 캐슬' 메이킹 영상이 공개된 뒤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영상 속 순간 비틀거리는 김보라를 조병규가 잡아주려는 모습에 일부 네티즌들은 핑크빛 의혹을 제기했다.


이후 조병규는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애 안 한다. 진짜다"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조병규는 지난달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김보라와 함께 출연해 열애설을 또 한 번 부인하기도 했지만, 이후에도 서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교제설에 휩싸이자, 관계를 인정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