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향 "정준영 동영상 루머 사실무근..사적으로 만난적 없다" [전문]

발행:
김미화 기자
배우 김지향 / 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지향 / 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지향이 소속사를 통해 '정준영 동영상' 허위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13일 김지향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김지향과 관련된 악성 루머에 대해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당사 소속 배우 김지향 씨의 정준영 관련 루머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달 드리다"라며 "김지향은 앞서 2016년 정준영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함께 진행한 적 있으나, 이후 사적으로 만난 적이 없음을 확인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소속 배우와 관련된 허위 내용을 유포하고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통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당사 소속 배우 김지향 씨의 정준영 관련 루머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온라인상에 확산되고 있는 배우 김지향과 관련된 악성 루머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온라인 메신저 및 SNS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당사 배우 관련 지라시 내용은 사실이 아닌 허위 악성 루머임을 밝힙니다.


김지향은 앞서 2016년 정준영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함께 진행한 적 있으나, 이후 사적으로 만난 적이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와 관련된 허위 내용을 유포하고 배우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가 지속될 경우,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통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