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 드라마 '리틀 드러머걸', 채널A서 3월29일 공개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채널A
/사진=채널A


박찬욱 감독의 첫 TV드라마 '리틀 드러머 걸 : 감독판'을 채널 A에서 방송한다.


채널A는 오는 3월 29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리틀 드러머 걸:감독판'의 국내 방송 버전을 단독 방영한다.


'리틀 드러머 걸'은 1979년, 이스라엘 정보국의 비밀 작전에 연루되어 스파이가 된 배우 찰리(플로렌스 퓨)와 그녀를 둘러싼 비밀 요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첩보 스릴러다.


영국 첩보 소설의 거장 존 르 카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리틀 드러머 걸'은 감각적인 연출력과 강렬한 미장센의 거장 박찬욱 감독의 첫 TV드라마 연출작이다.


지난해 10월 영국 BBC와 11월 미국 AMC에서 잇따라 방영된 '리틀 드러머 걸'은 공개되자마자 외신의 호평이 쏟아졌다.


'리틀 드러머 걸:감독판'은 기존 BBC, AMC에서 방송된 버전과는 또 다른 내용을 담고 있으며 해외 방송 심의 기준에 따라 제외된 다수의 장면을 포함하는 등 감독의 연출 의도를 온전히 담아낸 차별화된 버전이다. 채널A에서는 국내 방송 심의 기준에 따라 일부 편집된 국내 방송 버전이 방영될 예정이다.


'리틀 드러머 걸'의 국내 방송 버전은 3월 29일 밤 채널A에서 공개돼 6주간 시청자를 만난다. 같은 날 VOD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플레이에서는 '리틀 드러머 걸:감독판'이 6회 동시에 공개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