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주,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캐스팅..UL엔터와 전속 계약(공식)

발행:
이건희 기자
강태주./사진제공=UL 엔터테인먼트
강태주./사진제공=UL 엔터테인먼트


배우 강태주가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의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극본 최수영, 연출 김재홍)는 중고거래 사이트를 배경으로 한 현실공감 청춘로맨스물로, 오래 만난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자신을 '연애 시장'의 중고처럼 생각하는 여자가 중고의 가치를 알아주는 남자를 만나 자존감을 회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가 담긴다.


극 중 강태주는 사랑 앞에선 직진만 하는 연하남 유은호 역을 맡았다. 유은호는 중고 노트북을 구매하다 만난 나라(하나 분)가 자신이 본 처참한 이별 현장의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자꾸만 눈길이 간다. 밝고 풋풋한 연하남의 면모는 물론 따뜻하고 듬직한 모습까지 겸비해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강태주./사진제공=UL 엔터테인먼트


앞서 강태주는 다수의 광고 모델로 활동해 왔다. 훈훈한 외모와 청럄감 넘치는 모습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강태주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UL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후 단숨에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의 주연을 꿰차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2019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플랫폼 다변화의 따른 드라마 창의인재 양성과정'을 통해 제작된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는 오는 2020년 웹드라마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