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슬의생' 안은진, 초록 눈화장→흑진주 메이크업 이유

발행:
문완식 기자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은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은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안은진이 '곰손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인기리 방영 중인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안은진은 산부인과 레지던트 2년차 ‘추민하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추민하’는 일 하나 똑 부러지게 하는 산부인과 똑순이지만 패션과 메이크업은 평범함에서 많이 벗어나 있는 인물. 또한, 현재 산부인과 교수 양석형(김대명 분)을 짝사랑 중이다.


이에, 안은진은 매회 등장마다 촌스러움이 묻어나는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열이 나는 듯한 과한 볼 터치, 강렬한 초록색 아이섀도우, 얼굴이 비칠 듯한 물광 메이크업, 잿빛의 흑진주 메이크업, 갈매기 눈썹 등 남다른 비주얼로 충격을 안기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어 가고 있는 것.


도를 넘은 듯한 메이크업에는 이유가 있다. “우리 엄마가 해서 남들이 못 알아보는 패션은 패션이 아니랬다”던 추민하는 자신만의 확고한 패션 철학을 가졌던 것. 이를 바탕으로 추민하는 자신과 정반대로 꾸밈에는 관심이 없는 장겨울(신현빈 분)과는 서로의 패션 센스를 지적하고 놀리는 절친 케미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 중이다.


이러한 추민하의 특이한 메이크업은 안은진의 매력이 더해져 빛을 발하고 있다. 90년대를 연상시키는 촌스러운 화장법은 그만의 색다른 매력 포인트로 작용,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안은진은 자신만의 패션 철학을 가진 추민하에 완벽하게 녹아들기 위해 끊임없는 대본 연구는 물론, 스타일링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디테일함이 돋보이는 내면 연기로 캐릭터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리며 자신만의 색깔로 추민하를 소화,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안은진. 그가 앞으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