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내상백유' 이원종 "나태주, 연기 절대 밀리지 않아"

발행:
용산=윤성열 기자
이원종 /사진=김창현 기자
이원종 /사진=김창현 기자


배우 이원종이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에서 함께 연기한 배우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에서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이하 '내상백유')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극 중 삼선전자 강곤대 역을 맡은 이원종은 이날 "이제는 기존 방송이나 드라마와 다른 미디어가 만들 것 같아서 그 길을 먼저 가보자는 마음으로 하게 됐다. 좋은 경험이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원종은 이어 "사실 여기에 계신 유튜버들이 주인공이고, 나는 이들이 잘 놀 수 있게끔 베이스를 깔아주는 역할이다. 다들 연기를 정말 잘한다. 특히 한수빈 씨가 연기를 정말 잘한다. 발전을 제일 많이 했던 분은 꽃빈님이다"고 덧붙였다.


이원종은 또한 "이 중에서 가장 진지한 역할을 한 게 나태주 씨인데, 우리 드라마의 키를 쥐고 있는 친구다"며 "나랑 한 번 진지한 대사를 나눴는데, 절대 밀리지 않더라"고 전했다.


'내상백유'는 개성 과다 유튜버들의 좌충우돌 대기업 취업기를 그린 드라마다. 양수빈, 킹기훈 등 실제 1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들이 출연하며, 배우 이원종과 '미스터트롯'으로 얼굴을 알린 나태주, 개그맨 김원효, 이병진, 정재형, 김성기 등이 합류했다. 오는 3일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