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사랑의 불시착' 현빈X손예진, 인기상 수상 "여러분 덕분" [2020 백상예술대상]

발행:
강민경 기자
현빈, 손예진 /사진=JTBC '제 56회 백상예술대상' 방송화면 캡처
현빈, 손예진 /사진=JTBC '제 56회 백상예술대상' 방송화면 캡처

배우 현빈, 손예진이 2020년 제 56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5일 오후 경기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제 56회 백상예술대상이 개최됐다. 신동엽, 배수지, 박보검이 3년 연속 MC를 맡았다. 이번 백상예술대상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무관중으로 치러졌다.


이날 현빈, 손예진이 틱톡 인기상을 수상했다. `현빈은 투표 결과 151만, 손예진은 165만 여표를 획득해 인기상을 수상하게 됐다. 특히 틱톡 인기상은 투표로만 이루어졌다.


현빈은 "전 세계에 시청해주신 분들이 주신 상이라 훨씬 뜻깊고 소중하고 더 무겁게 느껴지는 상인 것 같다. 저한테 이 상을 주시려고 밤낮으로 컴퓨터와 휴대전화로 씨름하셨을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현빈은 "그 분들에게 상을 드릴 순 없지만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욱 열심히 다양한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계신데 조금만 더 힘내셨으면 좋겠다. 다들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손예진은 "한국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투표 해주신 걸로 안다. 여러분 덕분이고 감동이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사랑 받을 수 있는 작품을 하게 된 건 큰 행운이었던 것 같다. 박지은 작가님을 비롯해서 스태프분들, 감독님, 배우분들 다 고마웠다. 앞으로 더 좋은 배우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