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주빈, '가두리횟집'서 걸크러시 횟집 사장 변신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와이낫미디어
/사진제공=와이낫미디어


배우 이주빈이 걸크러시 횟집 사장으로 변신한다.


배우 이주빈아 JTBC '안녕 드라큘라',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이어 웹드라마 '가두리횟집'에 주연으로 발탁돼 2020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9일 오후 6시에 첫 공개되는 '가두리횟집'은 속 시원한 연애 멘토링으로 소문이 난 연애 고수 가두리가 정체불명의 옆집 남자와 얽히게 되는 달콤 살벌한 로맨스를 그린다.


이주빈은 마성의 천상계 비주얼 가두리 역을 맡는다. 가두리는 다사다난한 20대의 연애를 청산하고 맛집 운영으로 인생 2회차를 시작한 가두리횟집의 사장이다. 다가가기 힘든 이미지와는 달리 털털하고 걸크러시 넘치는 가두리는 나쁜 사람들에게 한 방 먹이는 사이다 발언을 날리는 통쾌한 캐릭터로, 이주빈의 색다른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데뷔하자마자 화려한 미모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이주빈은 2018년 tvN '미스터 션샤인'으로 안방 극장에 등장한 이후 지난해에만 OCN '트랩', JTBC '멜로가 체질', KBS 2TV '조선로코-녹두전' 등에 출연해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는 등 핫 라이징 스타다운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가두리횟집'은 매주 화, 목 오후 6시 콬TV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방송된다. Seezn(시즌)에서는 매주 화, 수 오후 6시 콬TV 대비 일주일 먼저 선공개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로운 '압도적 카리스마'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