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불새2020' 이재우 "원작 이서진에 듣고 싶은 조언..'밥먹자'"

발행:
이경호 기자
배우 이재우/사진제공=SBS
배우 이재우/사진제공=SBS


'불새 2020'의 주연 이재우가 원작에서 같은 캐릭터를 맡은 이서진과의 차별화를 예고했다.


이재우는 2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극본 이유진, 연출 이현직, 제작 삼화네트웍스) 제작발표회에서 극중 자신이 맡은 장세훈 역을 두고 원작에서 이 역을 맡은 이서진과 공통점에 대해 묻자 "보조개가 있다"고 말했다.


이재우는 이서진과 비교에 "이서진 선배님이 갖고 있는 묘한 시크함이 작품에 잘 드러났다. 저는 태생적으로 시크한 매력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이서진과 비슷하게 장세훈 캐릭터를 만들려 하지 않았고, 다른 점을 생각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저한테 인간적인 모습, 따뜻함이 더 풍긴다고 생각해 그런 걸 부각시켰다. (장세훈을) 따뜻한 남자로 만들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선배님이 남겨주신 숙제를 해 볼 수 있도록 생각하고 연기하고 있다. 많이 모자라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우는 이서진으로부터 듣고 싶은 조언에 대해 묻자 "그냥 밥 한 번 먹자고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할 이야기가 많다"고 말했다.


한편 '불새 2020'은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타이밍 역전 로맨스'다. 2004년 방송된 '불새'의 16년만의 리메이크다. 홍수아, 이재우, 서하준, 박영린 등이 출연하며 오는 26일 오전 8시 35분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