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출연..3년만 드라마 복귀[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배우 최정원 / 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배우 최정원 / 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배우 최정원이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정원은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극본 채윤)에 류한서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훈남 셰프 역할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설렘 폭격을 예고하고 있다.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담는 드라마다. 최정원은 극 중 한식당 훈남 셰프 ‘류한서’ 역으로 분한다. 지난 2018년 드라마 '설렘주의보'이후 3년 만에 드라마 출연이다.


뛰어난 음식 맛과 친절함으로 금세 핫플레이스가 된 식당의 주인으로,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키, 그리고 중저음의 목소리로 그만의 매력을 한껏 펼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안방극장에 설렘주의보를 내릴 예정이다.


지난 2000년 남성 듀오 UN으로 데뷔한 최정원은 ‘voice Mail’, ‘평생’, ‘You are the one’, ‘선물’, ’파도’,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2005년 드라마 ‘떨리는 가슴’을 시작으로 ‘무적의 낙하산 요원’, ‘딱 너 같은 딸’, ‘빛나라 은수’, ‘보그맘’, ‘설렘주의보’까지 탄탄한 연기력과 듬직함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바,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그가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18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