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가시리잇고' 찬희 "사랑vs꿈, 선택한다면 사랑"

발행:
이경호 기자
KT 시즌 미드폼 드라마, SKY 오리지널 드라마 '가시리잇고'에서 박연 역을 맡은 찬희/사진제공=컨버전스티비
KT 시즌 미드폼 드라마, SKY 오리지널 드라마 '가시리잇고'에서 박연 역을 맡은 찬희/사진제공=컨버전스티비


SF9 멤버 찬희(강찬희)가 꿈보다 사랑을 선택했다.


26일 오후 KT 시즌 미드폼 드라마, SKY 오리지널 드라마 '가시리잇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찬희는 '만약에 한 가지만 이뤄질 수 있다면, 사랑이냐 꿈이냐'는 질문에 사랑을 선택했다.


찬희는 "물론, 꿈도 중요하지만 꿈을 이루기 위해서 사랑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부모님, 친구들 사랑을 받아야 꿈을 이뤄나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설명했다. 또한 팬들의 사랑, 그리고 '가시리잇고' 시청자들이 사랑도 많이 받고 싶다는 뜻도 전했다.


이와 함께 찬희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박정연은 사랑을 포기, 꿈을 선택했다. 그녀는 "상황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현재 저로서는 배우의 꿈을 이뤄나가고 있는 게 행복이고 재미있는 것들이 많았다. 계속 이뤄가고 싶다는 생각에 꿈을 선택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한편, '가시리잇고'는 과거에서 온 27세 천재 뮤지션 박연(찬희 분), 22세 버스킹 소녀 민유정(박정연 분)의 600년을 뛰어넘은 운명과 사랑, 꿈을 그린 '타임슬립 판타지 사극+뮤직 로맨스'다. 26일 오전 11시 시즌에서 첫 공개됐다. 이어 오는 3월 5일 케이블채널 SKY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