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40대 드라마작가 모녀 숨진 채 발견 '충격'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스타뉴스
/사진=스타뉴스

드라마 작가로 활동 중인 4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전하고 있다.


경기 일산 동부경찰서는 16일 낮 12시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소재 한 오피스텔 화단에서 쓰러진 채 발견된 A씨의 신고를 받고 출동, 수사 중이다.


경찰 등에 따르면 당시 A씨 곁에는 그의 어머니인 70대 여성 B씨도 숨진 채 함께 발견된 것으로 드러났다.


소방서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날 낮 12시 8분께 현장에 출동해 두 사람을 발견했고 당시 추락에 의한 심 정지 상태임을 확인했으며 다발성 골절도 확인됐다. 이후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숨졌다"라고 설명했다.


경찰 역시 현재까지 유서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사건현장 주변에 설치된 CCTV 영상을 통해 두 사람이 추락해 숨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까지 밝혀진 이들의 구체적인 사망경위, 동기 등에 대해서는 유가족들의 조사가 이뤄지면 밝혀질 것 같다"라고 말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