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팬' 최수영, 최태준 루머 해명 위해 나서..숙적 박성일과 인터뷰

발행:
이경호 기자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서 최수영이 최태준의 루머 해명을 위해 나섰다./사진제공=㈜가딘미디어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서 최수영이 최태준의 루머 해명을 위해 나섰다./사진제공=㈜가딘미디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최수영이 최태준의 루머 해명을 위해 기자 박성일과 만나 전격 인터뷰를 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19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는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김은정, 연출 강철우, 제작 가딘미디어·워너브라더스. 이하 '안티팬') 31, 32회에서는(회 당 30분 기준) 루머 때문에 마음고생하고 있는 최태준(후준 역)을 위해 발 벗고 나서는 최수영(이근영 역)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이근영(최수영 분)은 후준(최태준 분) 전담 기자 최희건(박성일 분)과 사사건건 부딪히며 만날 때마다 기 싸움을 벌였다. 특히 그녀는 자신에 대한 루머를 후준(최태준 분)에게 전한 최희건에게 일침을 가하며 사이다를 선사한 바 있다.


이런 가운데 17일 공개된 장면에는 최희건과 마주한 이근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근영은 후준의 루머 해명을 위해 그의 전담 기자 최희건을 찾아 인터뷰를 진행한다. 이근영은 진지하게 인터뷰에 응한 데 이어, 자신에게 무례하게 대했던 최희건에게 미소를 띠는 여유로움까지 보이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후준은 기자들의 열띤 취재 열기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병원에 입원한 제이제이(황찬성 분)와 오인형(한지안 분)을 돌본다고 해 과연 위험한 선택을 했던 두 사람이 깨어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안티팬' 제작진은 "이번 주 최종회 방송을 남겨 두고 있다. 후준을 둘러싼 억측을 가라앉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근영이 여론을 뒤집을 수는 있을지, 또 사고로 병원 신세를 지게된 제이제이와 오인형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안티팬'은 세계적인 톱스타 후준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이근영의 티격태격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을 꽉 채웠다. 이번 주 최종회를 앞둔 지금, 후준을 둘러싼 루머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또 강제로 만나지 못하는 두 사람의 로맨스가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마지막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금,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네이버TV와 V-LIVE,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