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이온 킹', 오늘(28일) 정상 개막 "코로나19 재검사→방역 완료"

발행:
김나연 기자
라이온 킹 / 사진=라이온 킹 프로덕션
라이온 킹 / 사진=라이온 킹 프로덕션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두 차례 개막을 취소한 뮤지컬 '라이온 킹'이 정상 개막한다.


28일 '라이온 킹' 프로덕션은 공식입장을 통해 "이날부터 정상적으로 공연이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프로덕션 전 인원 대상으로 코로나19 재검사를 하였고, 방역 당국의 역학 조사 결과 공연 운영에 문제가 없다고 확인됐다"라며 "현재 모든 방역이 완료됐으며, 확진자는 관련 규정에 맞춰 자가격리 등 방역 당국의 지침을 이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라이온 킹' 프로덕션의 모든 인원은 매일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하고, 매주 보건기관을 통한 PCR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정부의 방역 지침 준수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26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개막 예정이었던 '라이온 킹'은 개막 전 전 배우, 스태프를 대상으로 진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 확진자가 발생해 26일, 27일 공연을 취소한 바 있다.


전 세계 21개국, 100여 개 도시, 1억 1천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한 '라이온 킹'은 올해 3월까지 서울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 4월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STAY 만나러 출발!'
따뜻하게 찾아온 가족 영화 '넘버원'
유지태 '여유로운 미소'
'보검매지컬,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마지막 FA' 손아섭은 어디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