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으라차차 내인생' 남상지, 선우재덕에 "헤어지겠습니다" [★밤Tview]

발행:
이상은 기자
/사진=KBS 1TV '으라차차 내 인생' 방송화면
/사진=KBS 1TV '으라차차 내 인생' 방송화면

'으라차차 내인생'에서 남상지가 선우재덕에게 양병열과 헤어지겠다고 약속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는 서동희(남상지 분)가 강인규(선우재덕 분)회장을 찾아가 강차열(양병열 분)과 헤어지겠다고 말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집나온 강차열을 돌려보낸 서동희는 강인규 회장을 찾아갔다. 서동희는 "대표님 말씀이 맞는 것 같아요. 제가 제 처지 생각 안하고 욕심 냈어요. 이제 그만 제 욕심 내려놓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강인규는 "그말은.."이라며 말을 흐렸고 서동희는 "저 강차열씨랑 헤어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강인규는 "진심이에요?"라고 되묻자 서동희는 "진심입니다. 저 강차열씨랑 헤어지겠습니다"라고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사진=KBS 1TV '으라차차 내 인생' 방송화면

앞서 서동희는 탕비실에서 만난 강차열에게 복잡 미묘한 감정으로 저녁식사를 함께하자고 제안했다. 식사 자리에서 서동희는 "집에 그만 들어가요"라고 말했고 강차열은 "나 집 나온 건 어떻게 알았어?"라며 걱정했다.


서동희는 "난 그렇게 무모한 차열씨 별로예요. 대표님 반대 예상 못 한 거 아니고 천천히 해결하자고 했잖아요"라고 말했고, 강차열은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할 테니까 걱정 하지마"라고 대답했다.


서동희는 "만약 차열씨가 그런 사람이라면 난 더 이상 차열씨 믿고 신뢰할 수 없을 것 같아요"라고 말했고, 강차열은 "내가 너무 생각이 짧았던 것 같아. 그래 알았어 집으로 들어갈게.. 그러니까 걱정 마"라며 안심시켰다. 서동희는 "정말 들어 갈 거죠?"라고 말하며 강차열을 집으로 돌려보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