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예지, tvN 단막극 '바벨 신드롬' 출연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김예지/사진제공=인연엔터테인먼트
김예지/사진제공=인연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예지가 '바벨 신드롬'에 출연,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꾀한다.


15일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는 "김예지가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바벨 신드롬'에 지율 역으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오는 29일 밤 12시 10분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단막극 '바벨 신드롬'(연출 채두병, 극본 이찬영)은 근미래에 새로운 전염병이 퍼져 매우 비싼 바이러스 항체를 제공받아야만 다양한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 세상에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짝사랑을 고백하려는 흙수저 청춘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작품이다.


김예지는 극 중 선천적 병으로 장애를 안고 살아가는 '금수저' 지율 역으로 분한다. 지율은 금수저답게 비싼 사용료를 내고 최고 등급의 바이러스 항체를 제공받아 다양한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 최고 등급 레벨 1의 소유자다. 김예지는 추영우, 이시우와의 호흡으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이끌 예정이다.


김예지는 그동안 드라마 디즈니 +의 '너와 나의 경찰수업', tvN '철인왕후', JTBC '검사내전'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김예지는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우연지 역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작품의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 밖에도 김예지는 진민호의 '발라드가 싫어졌어', 윌로우의 'Let's Just Sing' 등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깊이 있는 감정연기로 몰입을 더했다. 이렇듯 출연하는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온 김예지가 '바벨 신드롬'에서 어떤 열연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현진 '조각미남의 매력!'
지드래곤 '독보적 패션센스'
원지안 '사랑스런 미소'
이제훈 '카리스마 넘치는 택시드라이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음주운전 쓰리아웃' 임성근, 꺼낸 패가 '재능기부'라니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예상 베스트11 떴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