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체리블렛 채린, 김혜수 닮은꼴?…'슈룹'서 아역 연기

발행:
최혜진 기자
걸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 채린이 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체리 위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미니 2집에는 타이틀 곡 '러브 인 스페이스'를 비롯해 '브로큰', '히컵스', '닿을까 말까', '마이 부'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2022.03.02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걸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 채린이 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체리 위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미니 2집에는 타이틀 곡 '러브 인 스페이스'를 비롯해 '브로큰', '히컵스', '닿을까 말까', '마이 부'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2022.03.02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걸 그룹 체리블렛 채린이 새 드라마 '슈룹'으로 첫 정극에 도전한다.


6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체리블렛의 채린이 tvN 새 토일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연출 김형식)에 캐스팅됐다.


'슈룹'은 우산을 뜻하는 옛말로,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린 드라마다. 조선 1% 로열패밀리의 특별한 왕실 교육과 궁중 엄마들의 뜨거운 교육열을 그리며 공감 짙은 감동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극 중 채린은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의 주인공 중전 화령(김혜수 분)의 20년 전 과거 시절을 연기한다. 채린은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바탕으로 화령의 현재 모습과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룹'은 15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