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OTT seezn(시즌)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 출연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강미나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강미나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강미나가 기존의 발랄한 이미지를 벗고 '호러퀸'에 도전한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강미나는 seezn(시즌) 오리지널 옴니버스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 중 '편의점(감독:이정행)'에서 주인공 '수현'역으로 출연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강미나는 평범한 일상에 찾아든 공포를 그린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 중 '편의점'에서 취업준비생인 수현역을 맡아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벌어지는 기이하면서도 의문의 사건들을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호흡을 맞춰 연기한다.


지난 6월 KBS 2TV '미남당'을 통해 천재 해커 남혜준으로 외모부터 연기까지 호평을 받았던 강미나는 이번에는 그동안 보여주었던 깜찍하면서도 엉뚱한 모습과는 달리 조여오는 공포를 온 몸 가득 표현하는 것은 물론 눈빛과 표정 등 섬세한 연기로 차세대 '호러퀸'을 예고하고 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한편 총 6편의 옴니버스로 구성된 seezn(시즌) 오리지널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은 임대웅, 유영선, 이정행, 김정민, 최윤호 등 공포 스릴러 장르물에 일가견이 있는 영화 감독들이 대거 참여했다.


한편 seezn(시즌) 오리지널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감독 임대웅,유영선,이정행,김정민,최윤호, 제공 KT seezn, 기획,제작 (주)코탑미디어,(주)스푸키하우스, 공동제작 (주)케이스토리스튜디오)은 10월 중 seezn(시즌)과 지니 TV(Genie TV)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