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선행 천사' 신민아, 튀르키예 강진 피해 복구 위해 5천만원 기부

발행:
김미화 기자
배우 신민아가 2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진행된 tvN 드라마 주말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로 오는 28일 첫방송된다. / 사진제공 = CJ ENM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신민아가 2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진행된 tvN 드라마 주말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로 오는 28일 첫방송된다. / 사진제공 = CJ ENM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신민아가 강진 피해를 겪고 있는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돕기 위해 기부했다.


8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신민아가 강진 피해를 겪은 튀르키예 및 시리아의 복구를 위해 써달라며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신민아 소속사인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신민아가 갑작스러운 큰 지진으로 터전을 잃은 피해자들에게 알맞은 지원을 해달라며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염원을 담아 동참을 결심했다"라고 전했다.


희망브리지는 신민아의 뜻에 따라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피해지역 재건을 위해 성금을 사용할 계획이다.


더불어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기부에 동참해 준 신민아 배우에게 감사하다"며 "희망브리지는 현지 대사관, 한인회, 구호단체 등과 연계해 최선을 다해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을 돕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튀르키예 강진 사망자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온정의 손길도 이어지고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