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첫 정극 '오아시스', 절대 잊지 못할 시간"[종영소감]

발행:
안윤지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가 첫 정극 도전을 선보였던 '오아시스'의 뜻깊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승희는 지난 25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극본 정형수, 연출 한희, 제작 세이온미디어㈜·㈜래몽래인)에서 솔직하고 유쾌한 것은 물론 마음을 사로잡는 노래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함양자' 역으로 활약을 펼쳤다.


승희는 "벌써 '오아시스'가 마지막을 맞이했는데, '양자'로서 여러분을 조금이나마 즐겁게 해드릴 수 있어 행복했다. 처음 정극에 도전하게 된 작품이라 더욱 뜻깊었는데, 정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 제 인생에서 절대 잊지 못할 시간이 될 것 같다. 정말 감사하다. 저희 '오아시스'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의 삶에도 맑은 오아시스가 항상 함께하길 바란다"며 애정어린 소감을 전했다.


극 중 승희는 성공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가출해, 서울에서 여고 절친 오정신(설인아 분)과 함께 동고동락하며 음악의 꿈을 키워 나가는 함양자로 변신해 작품 속에 완벽히 녹아들었다. 시원한 돌직구와 거침없는 팩트 폭격으로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부터 친구를 진심으로 생각하는 세심한 감정연기까지 캐릭터의 입체적인 면모를 탁월하게 표현해내며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절친인 정신과의 남다른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찰떡같은 케미를 뽐내는 것은 물론, 극 사이 사이에 등장하는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노래 실력으로 작품의 분위기와 몰입도를 책임졌다. 팔방미인다운 다채로운 활약으로 월화 밤의 진정한 '오아시스'로 등극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