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박하경 여행기', 전주국제영화제 초청..관객과 특별한 만남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웨이브
/사진제공=웨이브

배우 이나영이 출연하는 '박하경 여행기'가 전주국제영화제에 초청받았다.


28일 웨이브에 따르면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극본 손미, 연출 이종필)이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특별 상영작으로 공식 초청, 이종필 감독과 함께하는 GV까지 확정됐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다.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에 특별 상영작으로 초청된 '박하경 여행기'가 전주 CGV, 메가박스에서 1화부터 4화까지 만나볼 수 있다.


공식 공개 전 '박하경 여행기'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소식에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예매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작품의 연출을 맡은 이종필 감독과 함께하는 GV 행사도 앞두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은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종필 감독은 4월 29일, 30일 양일간 '박하경 여행기'의 기획 의도, 출연 배우들과의 호흡 등 궁금했던 이야기들을 나누며 전주국제영화제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박하경 여행기'는 이종필 감독과 대체 불가 배우 이나영의 만남으로 기획 단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구교환, 길해연, 박세완, 박인환, 서현우, 선우정아, 심은경, 조현철, 한예리(가나다순)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매 회차 함께하며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하경 여행기'는 오는 5월 24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