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당기' 감독 "'우영우'·'마당집' 잇는 웰메이드? 자신감 있다"

발행:
구로구(서울)=안윤지 기자
배우 나인우, 이규한, 배종옥, 김지은, 권율, 정상훈이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세인트 웨딩에서 진행된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 2023.07.26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나인우, 이규한, 배종옥, 김지은, 권율, 정상훈이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세인트 웨딩에서 진행된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 2023.07.26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오당기' 한철수 감독이 웰메이드 라인업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김용민, 이하 '오당기')는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 세인트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시작으로 '마당이 있는 집', '행복배틀' 등이 ENA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뒤 이어 '오당기'가 찾아왔다. 이에 한철수 감독은 "드라마가 시작되면 부담감은 많다.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 분들에게 보여드릴까 싶다. 배우 분들이 열심히 해서 이번에도 잘 되지 않을까 싶다. 그런 우리 나름대로의 자신감이 있었다"라고 당당한 면모를 보였다.


한편 '오당기'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으로, 이날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소란, 3인 체제의 마지막 앨범 'DREAM' 발매
트롯 대세 3인방의 길찾기 '길치라도 괜찮아'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대한민국 인기 스타 총출동한 W 자선행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SM 연습생에서 전세계 1위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