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도도' 차은우X'다정' 이현우, 男男 케미 설렘↑ [오늘도 사랑스럽개]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배우 차은우와 이현우가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특별한 브로맨스를 선보인다.


오는 10월 11일 수요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는 차은우(진서원 역)와 이현우(이보겸 역)의 케미가 담긴 스틸을 22일 공개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작가 이혜)를 원작으로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차은우는 극 중 고등학교 수학 선생님이자 어릴 적 트라우마로 개를 무서워하게 된 남자 진서원 역을, 이현우는 고등학교 한국사 선생님이자 서글서글한 미소 속에 칼날을 감춘 산신 이보겸 역을 연기한다.


차은우(진서원 역)가 시크하고 도도한 냉미남이라면, 이현우(이보겸 역)는 자기 사람을 유독 잘 챙기는 다정한 분위기 메이커로 극과 극 성향을 지닌 두 사람의 '남남 케미'가 여심 저격에 나서며 극을 더욱 탄탄하게 이끌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개된 스틸에는 학교 내 인기 아이돌 포지션을 맡은 차은우와 이현우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담겨 있다. 동료 교사인 두 사람은 학교 내 급식실에서 장난을 치는가 하면 급기야 학교 밖에서 단둘이 캠핑을 떠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서로를 바라보는 애정 어린 눈빛이 친형제 못지않은 끈끈한 케미를 엿볼 수 있게 한다. 특유의 편안함이 묻어나오는 이들의 분위기가 보는 이들에게 왠지 모를 설렘을 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들 사이에는 전생을 둘러싼 특별한 비밀이 있다. 학교를 비롯한 일상 속에서 동고동락하는 두 사람 사연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오는 10월 11일 수요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첫 주 방송에서 1, 2회가 연속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