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정해인 소원 성취..데뷔 첫 로코 '썸 앤 쇼핑' 남주

발행:
이승훈 기자
정해인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정해인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정해인이 '로코'(로맨틱 코미디) 소원을 이뤘다.


2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정해인은 새 드라마 '썸 앤 쇼핑'(가제)에 캐스팅된 것으로 확인됐다.


'썸 앤 쇼핑'은 절대 원칙 화장품 회사 CEO와 고효율형 톱 쇼호스트가 낮엔 죽일 듯 싸우다 밤엔 서로를 위해 울어주는 투닥토닥 로코 작품이다.


극중 정해인은 세계가 주목하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CEO 이해석 역을 맡았다. 이해석은 학창시절 내내 전교 1등, 전교 회장을 놓친 적 없을 정도로 영민한 머리, 악착 같은 근성, 유쾌한 성격까지 고루 갖춘 사기 캐릭터다.


정해인의 로코 출연은 지난 2013년 데뷔 이후 10년 만에 처음이다. 정해인은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MBC '봄밤', tvN '반의반', JTBC '설강화 : snowdrop' 등 로맨스 작품에는 많이 출연했지만, 코미디가 가미된 로코는 '썸 앤 쇼핑'이 첫 도전이다. 실제로 그는 최근 한 인터뷰에서 "로코를 해본 적이 없다.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라며 로코 출연을 염원한 바 있다.


로맨스는 물론,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넷플릭스 'D.P.', 디즈니+ '커넥트' 등 장르물에서도 우월한 연기력을 증명한 정해인이 '썸 앤 쇼핑'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된다.


정해인은 지난 8월 종영한 JTBC '배우는 여행중'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볼살 오르면 임신인가..편안해질 권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