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조보아, 이동욱과 이혼 후 스님 됐다..'이혼보험' 특별 출연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사진=엑스와이지 스튜디오

배우 조보아가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특별 출연의 좋은 예를 남겼다.


조보아는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극본 이태윤·연출 이원석·최보경)으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아 반가움을 자아내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조보아는 극 중 기준(이동욱 분)과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삶의 가치관이 달라 이혼을 감행하고 속세를 떠나 수행의 삶을 사는 스님이자 기준의 전부인으로 등장했다. 정갈하게 승복을 차려입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님으로 완벽 변신한 조보아는 이혼보험의 명분을 찾기 위해 사찰을 찾은 기준과 한들(이주빈 분)을 인자한 미소로 맞이했다.


이후 조보아는 차분한 목소리로 기준과 이혼을 하게 된 과정을 한들에게 전하며 이혼보험의 명분에 힘을 실어주는 등 스토리와 캐릭터들 간의 서사를 쌓아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와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조보아는 얼굴 가득 자애로운 미소를 머금고 있는가 하면, 두 손을 모으고 합장을 하고 있는 조보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스님으로 변신한 조보아는 승복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을 뿐만 아니라, 극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연기력으로 이야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다.


이렇게 특별 출연의 정석이자 좋은 예를 보여준 조보아는 2025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미스터리 멜로 사극 '탄금'에서 이복동생 홍랑(이재욱 분)을 애타게 찾아 헤매는 재이 역을 맡아 폭넓은 연기로 복잡다단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드라마 '이혼보험'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말랑한 멜로 드라마 '마이 유스'
미야오 '인형들의 공항패션'
신은수 '매력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ATL 이적하자마자 역전 결승 스리런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