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김지혜 쇼핑중독 캐릭터는 내가 만든것"

발행:
최보란 기자
김지혜 박준형 부부 <사진제공=CJ E&M>
김지혜 박준형 부부 <사진제공=CJ E&M>


개그맨 박준현이 아내인 개그우먼 김지혜가 MC를 맡게 된 건 "내 덕분"이라고 밝혔다.


박준형은 6일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 '토크&시티'에 깜짝 출연, 아내 김지혜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준형은 "김지혜의 쇼핑중독 캐릭터는 내가 퍼트렸고 그 덕에 쇼핑 프로그램 MC를 맡게 된 것"이라며 개그맨다운 입담을 과시했다.


이에 김지혜 역시 "최근 두 달 동안 내 수입이 박준형 보다 더 높았다"며 지지 않고 응수해 최강 개그맨 부부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토크&시티'는 케이블TV 최초 스타일 프로그램 중 200회를 돌파한 원조 트렌드 프로그램. 2007년부터 패션과 트렌드, 뷰티, 인테리어 노하우 등 여성들이 열광하는 깨알 같은 알짜 팁을 소개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김지혜가 사는 서래마을의 핫한 쇼핑 플레이스와 공들여 꾸민 자택 이곳저곳이 공개돼 눈길을 끌 계획. 아이들과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서재는 물론 벽 한 쪽을 아이들의 미술 작품을 걸어놓는 공간으로 꾸민 센스만점 인테리어 팁도 얻을 수 있다.


또한 배우 고현정과 한혜진의 서래마을 단골 쇼핑 장소와 해외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고급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숍,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곳 등 유용한 쇼핑 정보를 전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묘지 지킨 ♥구준엽·"도움 필요" 가족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