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불후' 여름노래 특집, 스윗소로우·차지연 출연

발행:
이경호 기자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여름노래 특집에 유명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25일 오전 '불후'의 제작진은 25일 녹화는 "'가요톱10 여름노래 특집'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은 1980년대 인기 프로그램이었던 '가요톱10'을 연상시킬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불후'의 '가요톱10 여름노래 특집'에는 '가요톱10 여름노래 특집'은 홍경민 소냐 에일리 울랄라세션 려욱(슈퍼주니어) 성규(인피니트) 윤하 이현(에이트) 준수(2PM) 차지연 스윗소로우 에이티(aT) 등 12명의 가수들이 경연을 펼친다.


준수는 1년 만에 '불후'에 출연하며, 차지연은 가수로서 첫 지상파 신고식을 치른다. 이어 가수 이효리와 아이유의 보컬 트레이너로 알려진 가수 에이티가 출연한다. 에이티는 탐탐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지만 교통사고로 인해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스윗소로우의 출연도 눈길을 끌고 있다. 특유의 가창력과 환상의 하모니가 1980년대 여름 노래를 화려하게 재탄생 시킬 예정이다.


제작진은 "아이돌 그룹 멤버인 려욱과 성규의 맞대결이 펼쳐질 수 있을지 기대된다"며 "뮤지컬 배우 차지연의 첫 무대도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불후'의 '가요톱10 여름노래 특집'은 오는 7월 21일과 28일 방송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제니 '눈맞으며 힙하게'
아이브 '추워도 하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시대 잇는 영화인" 故 안성기 영결식, 눈물의 작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스타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