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상민 "이혜영 재혼에 술 마시고 고함? NO"..반박

발행:
김미화 기자
ⓒMnet
ⓒMnet


가수 겸 사업가 이상민이 전 부인인 이혜영의 재혼 소식을 듣고 술 마신 뒤 고함을 질렀다는 보도 내용을 반박했다.


이상민은 2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이상민, 전처 이혜영 재혼에 충격 '술 마시고 고함' 헉 이런 기사가.. 나 그런 일로 술 마시고 고함지른 적 없는데"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종편 채널A 예능토크쇼 '쇼킹'은 최근 녹화에 나선 이상민이 2005년 결혼 후 1년 2개월 만에 합의이혼을 한 것과 관련, 전처의 재혼에 술을 마시고 소리를 지른 적이 있다는 내용의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채널 A에 따르면 이상민은 이날 녹화에서 "이혼 후 어느 자리에서든 한 번도 나의 입장을 얘기해본 적이 없다"며 "이혼과 함께 회사부도까지 모든 게 한꺼번에 겹쳐 너무 힘들었다"고 복잡했던 심경을 전했다.


이에 MC 탁재훈이 "매스컴을 통해 전처의 재혼소식을 들었을 때 기분이 어땠냐"고 조심스레 묻자 이상민은 "술을 마시면 확 떠오르는데 그 때마다 소리를 지른다"고 답했다고 채널A는 전했다.


또 제작진은 이상민이 "이혼 후 지금까지 전 부인을 단 한 번도 마주친 적이 없다"며 "시간이 허락된다면 웃으면서 얘기할 수 있는 친구사이가 됐으면 좋겠다"고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